주문완료 후 제품을 추가.변경 할 수 있나요?
[결제완료] [주문완료] [입금완료] 상태의 주문은 취소 후 재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방법1. 취소하기(장바구니에 다시담기)를 이용하여 원하시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모두 담아 재 주문하시는 방법을 권유 드립니다.
(계좌입금하신 주문은 예치금 환불을 선택하시면 환불절차없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법2. 추가하실 제품을 장바구니에 모두 담아 [구매하기] 클릭 후 '같이 받아보기' 에서 이전 주문을 선택하시면 한 박스에 배송됩니다.
(이 경우 두 주문이 모두 입금상태 기준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추가 주문에서 발생된 택배비는 배송이 진행된 후 예치금으로 자동환급됩니다.)
입금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금액과 일치하지 않은 입금건은 담당자가 출고 마감 시간 이내에 실시간으로 확인 후 카톡 알림을 발송해 드립니다.
* 입금자명 상이, 주문금액 미만으로 입금하시는 경우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 1:1문의 ,채팅상담)에 문의 바랍니다.
ATM/CD기기에 지폐밖에 들어가지 않아 정확한 금액으로 입금할 수가 없습니다.
입금 가능한 단위로 주문금액에 최대한 맞추어 입금하시면 됩니다. (ex: 총 구매액이 37,500원 인 경우 38,000원 또는 40,000원 입금)
물품의 배송이 진행되면 초과된 입금 차액은 예치금으로 자동 환급됩니다.
※ 입금차액으로 발생된 예치금은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계좌환불이 가능하오니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무통장입금 주문후 계좌이체 할 수 있나요?
프리바디에서 제공하는 은행 계좌번호는 인터넷/모바일뱅킹, ATM/CD기기, TOSS, 카카오페이 등 수단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입금 가능한 은행계좌가 어떻게 되나요?
[기업은행] 311-069011-04-016 [국민은행] 961401-01-430489
[하나은행] 239-910336-29307 [우리은행] 1005-302-833304 [농협] 301-0194-5619-61
예금주: 백순원 (케이씨피)로 표기되며 인터넷/모바일 뱅킹, ATM/CD기기, Toss등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카드결제시 명세서에 어떻게 표기 되나요?
카드 명세서에 성인용품 관련단어는 기재되지 않으며, 상점명은 케이씨피, KG이니시스 중 하나로 표기됩니다.
카드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카드취소 문자가 오지 않았습니다.
카드사의 취소 반영기간은 평일기준 3~5일 정도 소요되며, 자세한 내용은 카드사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체크카드는 신용카드와 동일한 방식의 결제수단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체크카드는 고객님의 은행 잔액 한도내에서 일시불 결제만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카드대금이 청구됐어요.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 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카드결제를 취소하셨더라도 이미 청구된 건에 대해서는 대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경우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환급하거나 기존 청구금액에서 감액되어 청구합니다.
신용카드 청구 및 승인, 매입, 취소기간은 카드사별, 가입자별로 상이하오니 취소 및 환불일자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 부탁 드립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안전한가요?
프리바디는 고객님들의 안전한 신용카드 거래를 위해 안심클릭, 공인인증 ISP 결제 등 국가에서 지정하고 있는 결제수단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① 30만원 미만 : 안심클릭
② 30만원 이상 : 공인인증 인터넷 안전결제(ISP)
(금융감독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 시 공인인증 사용 의무화)
카카오 페이/머니 결제 후 취소하였는데 환불이 되지 않았습니다.
카카오머니 및 카카오포인트를 사용하신 경우 각각의 잔액으로 원복이 되며, 고객님의 계좌가 아닌, 카카오머니로 적립됩니다.(카드 결제는 승인취소)
카카오머니 잔액 확인방법 - 카카오톡 > 더보기(…) > Pay > 잔액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페이 고객센터 ☎1644-7405(평일9시~18시)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박스제거 옵션을 선택하면 어떻게 포장되나요?
박스제거 옵션은 야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는 제품 박스를 처리하기 곤란한 분을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옵션을 선택하시면 성인용품 외부 겉표지를 제거한 뒤 불투명 비닐 포장후 무지 택배박스에 담아 발송해 드립니다.
* 일부 스티커 형태로 포장된 윤활제, 베개커버, 야한 일러스트가 없는 제품은 박스제거 옵션이 적용되지 않으며, 박스 제거된 제품은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품절된 상품은 언제 구매가능 한가요?
품절된 상품 페이지 상단의 ‘재입고 알림’ 버튼 클릭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입고와 동시에 카톡 알림이 발송됩니다.
* 고객님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문자내용에 상품명은 기재되지 않습니다.
판매 종료된 상품은 더 이상 구매할 수 없나요?
상품성이 낮거나, 제조사에서 더 이상 제작하지 않는 경우에 판매 종료되며 더 이상 구매하시기 어렵습니다.
구매하고 싶은 제품이 프리바디에서 판매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채팅상담 또는1:1문의를 이용하여 제품을 건의해 주시면 신제품 선정에 참고합니다.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이 있나요?
프리바디는 불필요한 사은품과 적립금을 없애고, 합리적인 상품가격으로 혜택을 돌려드립니다.
현재는 오나홀 갯수 만큼 관리용품인 실리카겔(제습제)을 무료 증정해 드립니다.(일부제품 제외)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 주문은 불가합니다.
성인 인증 후 간편 ID를 이용하여 회원가입을 하시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소중한 정보 보호를 위해 주문결제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 요청)
토스 페이/머니 결제 후 취소하였는데 환불이 되지 않았습니다.
토스머니를 이용한 토스 결제 취소 건은 고객님의 토스머니로 환급되며, 카드와 연동된 토스 결제취소 건은 해당 카드 결제내역이 취소(평일기준 3~5일 소요)처리됩니다. 토스머니의 잔액 확인방법 - 토스 앱 > 홈 탭 > 계좌 > 토스머니
자세한 사항은 토스 고객센터 ☎1599-4905(24시간 연중무휴)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