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로 운송사 변경 한진택배로 운송사 변경

구매 후기 작성시 적립금 지급제도 시행

안녕하세요 프리바디몰 고객 여러분,

프리바디몰의 후기 장려 정책이 기존 추첨제에서, 앞으로는 구매액의 1% 적립금을 후기를 써주신 모든 분들께 지급하는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한편, 프리바디 10주년을 맞아 그동안 저희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셨던 고객분들께도 사은할 수 있도록 방법을 고민하던 중,  기존 후기를 적어주신 모든 분들께도 바뀐 제도로 소급해서 적립금을 지급해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기 장려 및 적립금 제도 신설

  • 오늘부터 구매 후 후기를 적어주신 모든 분들께 구매액의 1%를 적립금으로 적립하여 드립니다.

  • 적립금은 쇼핑몰에서 사용되는 현금성 포인트로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 쇼핑몰 내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이기 때문에 출금 요청하실 수는 없습니다.

10주년 사은 행사

  • 자격: 프리바디몰 창립 이후 10년 동안 후기를 달아주신 분

  • 사은 내용: 후기를 단 제품 가액의 1%를 해당 아이디에 적립해 드립니다.

  • 단, 당시에 후기를 달아주신 분만 해당됩니다.

FAQ

Q. 예전에 물건을 구매한 적은 있는데 후기를 달지는 않았습니다. 지금 후기를 달고 적립금을 받을 수는 없나요?
A. 2025년 9월 30일 이전에 구매하신 분들은 후기를 지금 다실 수는 없습니다. 오나홀은 감각적인 제품이기 때문에 오래전에 사용한 제품 후기를 지금 다는 것은 정확하지 않을 가능성이 크고, 고객 사은의 성격에도 다소 맞지 않다고 판단하였습니다.

Q. 예전에 후기를 단 기억은 있지만, 아이디를 탈퇴하였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에 적립해 주실 수 있나요?
A. 안타깝지만, 시스템상 문제로 동일인 검증이 불가능하여 이러한 것은 어렵습니다.

Q. 예전에 가입한 아이디로 구매하고 후기를 달았지만, 기억이 잘 나지 않아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을 하였습니다. 새로운 아이디에 적립금을 주실 수 있나요?
A. 안타깝지만, 현실적으로 일일이 동일인인지 검증하여 드리는 것은 불가능하여 불편하시더라도 기존 아이디를 비밀번호 찾기 기능을 이용하여 찾아서 재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