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재입고 관련 사항과 몇 가지 말씀드립니다.
프리바디몰
| 2015-09-09 05:10 | 댓글 0건
안녕하십니까? 프리바디입니다.
몇 가지 품목이 품절이 되어 많은 고객분들께서 재입고 관련 문의를 주고 계십니다.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9/8일 저희 사이트는 몇 차례 디도스 공격을 받아 서버 이전을 하였습니다.
이것 때문인지는 몰라도 재고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하였고, 현재 이를 고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 저희 쇼핑몰에서 품절로 표시된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실제로 재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품절로 해당 상품의 재고시스템 오류를 고치기 위해 임시로 품절상태로 변경한 상품.
2. 실제로 재고가 없어 품절된 상품.
2번에 해당하는 상품은 다음 주 중에 입고될 예정이고 , 1번에 해당하는 상품은 그 이전이라도 해당 제품 재고시스템이 고쳐지면 품절상태가 풀릴 수 있으나
현재 쇼핑몰 보수에 매진하고 있어 이 부분을 미리 공지해 드리기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한국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나홀을 판매하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그러나 저희 마진이 매우 적고 또 많이 팔리고 품절이 된다고 하여 , (저희가 생각하는 “성인용품의 대중화”라는 그 날이 올 때까지)
납품업체에서 납품단가를 올리지 않는 이상 저희가 마진욕심을 내어 제품 가격을 올리거나 하진 않을 것입니다.
다시 한번 구매에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