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잡기를 느끼고 싶었다. "필살! 오나캅!"

위험인물    2017-01-16 15:22

 


 

 

"필살! 오나캅" 리뷰

 

 

안녕하세요, 위험인물입니다. 이번에 리뷰하는 제품은 좀 특이한 제품입니다.

그야...

프리바디에서 안 파는 놈이거든요! (두둥-)

 

기껏 리뷰를 읽어도 여기서 구입도 못 하는데 무슨 의미가 있냐!? 라고 따질 수 있습니다만 프리바디 외에서 구입이 가능하거나 어쩌면 프리바디가 나중에 취급할 수도 있고 그런걸 다 떠나서 여기선 정보를 볼 수 없는 오나홀에 대한 지식을 알아가는 것도 의미가 있지 않을까해서 이번엔 이런 놈을 리뷰하기로 했습니다.

 

네, 사실 이제 보유한 오나홀은 더 리뷰할게 없습니다 OTL 진실의 입이나 마녀의 유혹이 있지만 이미 다른 분들이 리뷰를 올렸고 타 사이트에서도 리뷰가 넘쳐나는 녀석이라 굳이 제가 써야할 필요성을 못 느껴서요.

하지만 이 놈은 적어도 제가 눈팅하거나 활동하는 오나홀 커뮤니티에서 리뷰를 본 적이 한 번도 없습니다!

 

아마 제가 국내 최초가 될려나요...? (한줄후기 제외)

그럼 갑니다, 필살! 오나캅 행복잡기...!



1. 크기, 무게, 외양 

 

제품 크기는 가로 7cm, 세로 6cm, 깊이 15.5 cm입니다.(깊이는 내부주형의 길이를 말한겁니다. 위 사진처럼 홀 자체의 길이는 16cm입니다)


 

2. 내부구조

 



 

 - 행복잡기란 이런 것들입니다. 미소녀의 허벅지를 잔뜩 만끽할 수 있는 극상의 기술!

 

3. 소재 / 컨셉

4. 위험인물의 주관적인 감상스펙

 

자극 : 약합니다.




 이게 가장 큰 문제죠. 행복잡기가 아니잖아요 이러면...

홀 내부의 깊이는 어느정도 있지만 진공탱크도 없고 이게 그렇게 큰 홀은 아닌지라 진공능력은 평범합니다. 진공을 해서 좀 더 조임을 살려보니 조금 행복잡기에 가까워지는 느낌은 있더군요. 근데 전 차라리 이 홀을 행복잡기가 아니라 미소녀 허벅지에 비벼대는 느낌으로 사용하는지라 진공을 일부러 안 하고 쓰게되더라고요.
아, 물론 결국 이런 느낌으로 사용하는 것도 에러가 있습니다. 위에서 말한대로 돌기들 덕분에 허벅지 연상이 힘들어요...!






위험인물의 종합 추천점수 : 5  

 

 



댓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