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나닥터입니다!!
이번글에서는 과거 몇 분이 질문을 주셨던 젤 셀렉트 가이드입니다.
오나홀도 물론 그렇지만 아네로스 및 젤에서는 어떤 젤을 선택하냐의 따라서 느낌이 완전히 바뀐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닌데요.
점도에 따라서 금새 말라버리거나 글리세린이 포함되어있는 제품에 따라서는 배가 아프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프리바디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젤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젤은 대체적으로 3종류가 있는데
1. 폴리아크릴계 젤
2. 글리세린계열 젤
3. 카르보머 계열 젤
4. 실리콘 계열 젤
이렇게 4종류가 있습니다.
각각 특성을 설명드리자면
1. 폴리아크릴계 젤
폴리아크릴산나트륨을 주성분으로 사용하고 있는 젤입니다. 물을 흡수하면 점성이 생기는 특징이 있어서 식품 첨가물에도 사용되고 있어 입에 넣어도 안전하다는 특성이 있습니다.
인기가 아주 많으며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점도가 높다는 특징이 있어서 다양한 플레이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다만 씻기 힘들다는 점은 단점.
씻어내기 힘들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페페젤과 피스 로션이 있습니다.
2. 글리세린계열 젤
클리세린은 화장수나 안약등에 주로 사용되고 있는 성분으로서 피부나 점막에 안전한 성분이므로 피부가 민감한 분들도 대부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점도가 낮으며 촉촉한 촉감이므로 제품을 미끄럽게 하는데에 매우 높은 효율을 보입니다. 다만 의료용으로 관장으로 사용되기도 하는 성분이므로 애널 플레이에 사용하면 배가 아플 수도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일부 사람은 못느끼시는 분도 있었음)
대표적인 제품은 아스트로 글라이드입니다.
3. 카르보머 계열 젤
Carboxyvinyl polymer를 주성분으로 하는 젤입니다. 화장수나 기초 화장품에 사용되던 성분입니다. 최근 로션에 사용되는 경우가 꽤 늘어났는데 주요 특징으로는 매끈한 윤활성과 쉽게 닦아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용후에 살짝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는 문구가 적혀있는 젤이 꽤 많은데 이 제품은 대부분 카르보머 계열 젤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점도가 낮고 쉽게 마른다는 점이 포인트로서 단시간 플레이에 최적화 된 젤입니다. 어덜트 계열에서는 주로 오나홀 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4. 실리콘 계열 젤
폴리머의 한종류인 실리콘 오일을 주성분으로 사용하는 젤입니다. 피부에 잘 스며드며 윤활력이 뛰어나며 잘 마르지 않아서 애널 플레이에 최적화되어 있는 로션입니다. 단, 실리콘 소재의 제품에 사용할 경우 화학반응으로 제품이 열화되어버리는 경우가 있으므로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제품의 소재를 체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애널 플레이에 최적화된 제품 추천 6선
1. 피스젤 360ml
다용도 젤의 정통파라고 할 수 있는 피스 젤입니다.
폴리아크릴계열의 제품으로서 점도가 꽤 높으면서도 로션플레이나 오나홀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데다 가성비가 높아서 선호도가 아주 높습니다.
손에 짤 경우 살짝 흐르는 느낌을 맛볼 수 있는데 아래에 소개할 제품들에 비해 점도가 살짝 낮은 느낌에 속합니다.
대체적으로 항문속은 수분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기 때문에 같은 폴리아크릴인 고점도 퓨어 애널윤활제나 애널 엑스터시에 비해서 좀 더 빨리 마른다는 느
낌이 강합니다. 대략 20분 정도 지나면 윤활력이 떨어지는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성비등 기본적인 성능은 높은 편에 속하기에 항문 마사지용이나 아네로스 이외의 애널 굿즈에 사용하면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백탁 실리콘 애널 윤활제 600ml
타마토이즈의 백탁 실리콘 애널 윤활제입니다.
사용할때 복통을 유발시킬 수 있는 글리세린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는 실리콘 배합 윤활제입니다.
애널젤에 주로 보이는 단단한 텍스쳐감이 좀 적고 경쾌하게 발리는 느낌의 중저점도 애널젤입니다.
실리콘 배합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 굿즈에는 사용을 피하여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아네로스 SYN시리즈 등)
그 이외에는 매끈하면서도 윤활성이 꽤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3. 고점도 퓨어 애널 윤활제
타마토이즈의 고점도 퓨어 애널 윤활제입니다.
장에 자극을 줄 일이 없는 글리세린 프리, 무색투명이면서도 고점도의 폴리아크릴 계열 애널용 젤입니다.
이제품도 600밀리리터의 대용량이므로 높은 가성비로 장기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잘 흘러내리지 않으므로(고점도) 애널 굿즈는 물론 너무 자극이 강한 오나홀에도 사용하면 느낌을 살짝 죽이면서도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피스톤 운동에 최적화되어있는 텍스쳐 형태이므로(제품에 올렸을때 잘 흘러내리지않음)
실리콘 제품은 물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틀캡도 상당히 편리하므로 항문 마사지용은 물론이고 주입용으로도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4. 애널 엑스터시
타마토이즈의 튜브타입 폴리아크릴 계열 애널젤입니다. 글리세린 프리제품. 무착색무향료이므로 이 제품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65ml로 튜브타입중에서는 용량이 꽤 많은 편입니다.
고점도 퓨어 애널젤과 비슷한 성분이라 그런지 특성도 상당히 유사합니다.
적은 양으로 상당한 윤활 효과를 얻을 수 있기에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5. 아네로스 전용 세션 윤활제
점도가 상당히 낮은것이 특징입니다.
위쪽에 언급한 젤들이 손에 짰을 경우 텍스처를 형성해 흘러내리지 않는다고 한다면
세션즈는 손위에 짰을경우 과하게 짜면 아래로 바로 흘러내립니다.
단 아네로스에 바를경우 매끈하게 예쁘게 발리며 윤활 지속성이 상당히 높은데다
물로 씻을 경우 잘 씻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네로스 제품에 도포할 때 사용하면 상당히 높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단 SYN시리즈 계열에 바를경우 제품위에 방울지면서 덜 예쁘게 발리는 듯한 모양이 나온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물론 보기에만 그렇고 실제 사용에는 큰 문제는 없었음)
번외. 바셀린
피부 보습용으로 약국에서 흔히 판매하고 있는 바셀린입니다.
이쪽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의외로 많은데 윤활력이 부족해 움직임이 중요한
아네로스에는 살짝 안맞는면이 있긴합니다만 바셀린을 사용했을 때의 최고의 장점은 바로
쉽게 윤활성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기름처럼 쭉 미끈미끈거리는데 단점으로는 물로도 세척이 잘 되지않기 때문에 끝나고 난 뒤 반드시 비누등을 이용해 씻어내줘야한다는 점입니다.
한번 시험해보시는 것도 좋을것같습니다!
오늘은 프리바디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중에 퍼포먼스가 높았던 애널용 젤들을 소개하는 기사였습니다!
젤 하나만으로도 제품의 사용느낌이 완전히 바뀌어버리는 것도 어덜트 제품에서 매우 재미있는 점입니다.
이번엔 요청이 많았던 애널용 젤을 소개하는 기사였습니다만 요청에 따라서 다양한 용도의 추천 젤들을 리뷰드리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좋은 의견들 감사드리며 오늘 글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 기사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