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취준생K군입니다.
에어인형을 찾는 딸러분이 있지 않을까 싶은 심정에 과거 게시판의 리뷰를 옮겨놓았습니다.
가벼운마음으로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리바디에서는 준비가 안된 상품이지만 오나홀에 흥미를 잃었거나 또는 색다른 경험을 하고자 하는 딸러에겐 소개해본다.
필자에겐 위 상품으로 인해 다시 오나홀에 접했다 해도 될 정도로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실제 규격은 위 사진을 참고하길 바란다.
필자는 키가 183cm이지만 오나홀과 사용시 사이즈가 작다고 생각하지는 않았다.
기본적으로 "쿠우 필로우1"은 겉 커버가 일본사이트 등에서 판매 되지만 보관문제, 세척 등 여러가지문제들로 구입하지 않았다.
가벼운 에어인형인 만큼 가슴부위에 2리터 페트병에 물을 담아 격렬한 딸러들에게 흔들림없는 쾌감을 주려한 점이 독특한데
번거롭게 준비하지 않고 사용하더라도 큰 불편함이 없이 사용할수 있다.
오나홀을 장착하는 방법이며, 가볍기 때문에 다양한 체위가 가능하다.
사람형태의 에어인형의 경우는 가발이나 가슴을 장착해서 조금더 실제와 같은 느낌을 얻을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초보딸러나 처음 에어인형을 접하는 딸러에게는 금전적으로 부담되는것이 사실이다. "에어 필로우1"의 경우 오나홀을 제거하면 침대나 구석에 세워두어도 성인용품인지 알기 어렵고 사람형태의 에어인형보다 마감부위가 단순해서 바람이 세거나 터질위험도 훨씬 적다. 가장 추천하고자 하는 부분은 이점인데 기존 에어인형의 경우 매번 바람이 빠진 에어인형에 오나홀을 먼저 끼워넣고 바람을 불어 에어인형을 만들어야하며 사용후 보관할때도 바람을 빼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에어 필로우1"의 경우 그런 번거로움이 전혀 없다. 다리부위에 30cm의 여유로운 공간이 있고 소형 오나홀부터 대형오나홀까지 다양한 오나홀이 장착가능하며 오히려 오나홀의 각도 조절도 할수있어 원하는 체위를 할 수 있다. 혹시나 오나홀이 잘 고정이 되지 않을까 하는 고민을 하는 딸러가 있다면 필자가 사용해봤지만 그런문제점은 아직까지 발견하지 못했다고 말해주고 싶다.
실제 "쿠우필로우1"의 모습이며, 안고 있을때 푹신한 느낌을 전달해 준다.
필자가 가지고 있는제품은 "쿠우 필로우1"이라고 숫자까지 말했지만 아쉽게도 "쿠우 필로우1"은 단종되어 더이상 구매할수없다. 하지만 g프로젝트 에서 "쿠우 필로우1"과 동일한 "쿠우 필로우2"를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아마도 시각적인 자극을 원하는 딸러들의 의견을 수렴해 보완한 제품인듯 싶다. 이러면 나는 보관하기가 너무 어렵잖아..ㅜㅜ (인터넷 서핑을 하다보면 재고제품을 찾을수 있을지도...)
쿠우 필로우2 일러스트 모습이다. 이쁘다~(그렇지만 난 보관이 좀...)
필자의 생각과 다른 딸러들은 "쿠우 필로우1"보다는 오히려 일러스트가 그려진 "쿠우 필로우2"를 더 선호할지도 모르겠다.
이건 개인에게 맡기겠음...
프리바디에는 없는 상품이지만 초보자에게는 이런제품도 있구나 하는 마음에서 부족하지만 정성껏 적어보았습니다.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성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건전한 성문화 정착을 위한 프리바디의 성공을 "취준생K군"이 항상 기원합니다.
위글의 대한 내용은 항시 업데이트 될수 있으며 취준생k군 외 프리바디에게 권한이 있을음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