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바디 전문가 리뷰

프리바디는 국내에 부족한 성인용품에 대한 정보를 개선하고자
다양한 리뷰어를 선정하여, 객관적이며 도움이 되는 정보글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리뷰 내용의 취지는 편집자 본인의 의견이며 프리바디의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알만한 사람은 안다는 "마녀의 유혹"

안녕하세요. 취준생K군 인사드립니다.

 

첫 오나홀은 "토이즈하트 씨가 만드신 흡입주의 마녀의 유혹"편 입니다.

 

오나홀에 대한 경험이 있는 딸러들이 인생홀로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인데 어디 한번 볼까요??

 

토이즈하트 흡입주의 마녀의 유혹

                  <흡입주의! 마녀의 유혹>

 

일러스트에서 뿜어져나오는 저 요염하고 야릇한 자태가 보는이로 하여금 흥분과 긴장감을 준다.

이 제품은 원래 "해피니스" 라는 이름으로 예전에 토이즈하트에서 출시되었다가 단종되었던 상품인데...

많은 딸러들이 그 맛을 잊지못하자 토이즈하트씨가 성원에 힘입어 다시금 탄생시킨 "해피니스"의 업그레이드판이다.

 

 

 

                <마녀의 유혹 디자인>

소재는 세이브스킨으로 냄새와 유분기가 없는 소재를 택했다.
무게 598g이라는 명기시리즈의 오나홀처럼 중형오나홀에 속하는 편으로 후덕지고 탱탱한 바디를 자랑한다.
또한 들어간 허리라인은 그립감을 살리고 포인트를 준점이 특징이다. (나의 존슨을 담을 볼록한 허리..벌써 흥분되게햇!!!!)



             <마녀의 유혹 실 사이즈>

국내 딸러들의 평타 사이즈에 걸맞는 사이즈로 제작된 이 제품의 단면도에서 보면 입구에서부터 윤활젤이 흘러내리지 않게 내부 안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내부 구조는 주름의 언덕이 가득하여 일단 삽입하면 존슨을 안아주듯 환영하며 그 뒤로는 미세한 주름언덕들이 찰싹 달라붙어 비벼준다~(으ㅡ으아~) 

절정에 다달아 마지막으로 좀더 넓은 곳으로 쑤욱 밀어넣으며 나의 그것을 발싸~

 

 

    <마녀의 속살>

전체적으로 입구는 좁지 않은편이라 존슨이 완전 둥지를 틀지 않아도 윤활젤만 입구에 발라주면

쑤우욱 나의 존슨을 품는 모습을 볼수 있다.(기모찌~기모찌~) 

 

 


     (내부를 들어다 보라 마녀의 속살에...마구 비벼보고 싶은 충동이 들지 않는가?)

 

 


  <음탕한 마녀의 빨판 흡입력>

 

마녀의 가장 음탕하고 야릇한 흡입을 느끼고 싶다면 공기를 빼고 그녀의 구석구석을 탐험하라.

 

부드러운 살을 밀어 젖히는 감촉.
쭈욱쭈욱하며 요도를 빨아 들이며 사정에 이르게 하는 이런 악녀...(하악하악)
빼내려고 하면 내벽의 주름이 페니스를 쩌억하고 감겨 들어와 놓아 주지 않았고,

결국~~

 

 

      으으으~~~~~~~~ OTL....

 

필자는 사정감에 대해서 말하고 싶은데 흡입이 너무 강해 오히려 사정감이 감소되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해주고싶다. 흡입력으로 인해 너무 민감해진 나의 존슨이 마녀를 이기지 못하고 주저앉고 만다고 해야할까?

 

Tip)마녀의 유혹과 페페젤의 궁합은 환상(필자의 경우 흡입사용시 물과 섞지 않음) - 사정감을 높일수 있음.

 

 

 

   <세척과 유지관리>

- 마녀의 유혹은 입구가 좁지 않아 미근한 물을 통해 입구를 주입시켜주면서 손가락을 넣어 구석구석 씻길수 있다.

- 중성세제나 데톨같은 핸드워시 제품을 소량 사용하여 깨끗하게 씻어주면된다.(씻기는데 어렵지 않아요)

 - 끈적이거나 약한 실리콘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제품에 비해 내구도가 상당히 뛰어나다. (★★★★) 

- 프리바디에서 물기제거봉을 이용해 홀내부의 물기를 닦아주고(없다면 물티슈를 전자렌지에 20초 돌려서 말린다음 사용) 마른수건으로 외부를 잘 닦아준다. 

보관케이스가 있다면 넣어서 서늘한곳에 잘 숨기기 바란다.(절대 신문지에는 말지말아라!!!!)

 

*필자의 경우 이 제품에는 특별히 파우더를 바르고 보관하지 않았다(그만큼 끈적임이 거의 없다


 


 


많은 딸러들이 추천하는 제품은 분명 그 이유가 있다.
필자가 마녀를 만나고 느낌 점을 초보 딸러들에게 간략하게 말한다면

1. 한개의 홀을 가지고 2가지의 색다른경험
 일반버전 자극 ★★★  (초보딸러들의 기준, 좀 무딘 하드 딸러들은 별1개 제거)
 흡입버전 자극 ★★★★ (초보딸러들의 기준이며, 길이와 상관없이 굵기가 얇은 딸러는 흡입을 못느낄수도 있다.)

2. 강력한 내구도 

3. 그립감 ★★★

4. 세척 및 보관 ★★★★ 


경험해보지 못한 딸러들에게는 꼭 사용해보라고 권해보고 싶은 제품중 하나이며,
단점을 찾아보기 힘든 제품임에는 틀림없다. 극소프트계열의 딸러가 아니라면 누구나 만족한만한 오나홀이다.


 

*건전한 성문화 정착을 위한 프리바디의 성공을 "취준생K군"이 항상 기원합니다.

 위글의 대한 내용은 항시 업데이트 될수 있으며 취준생k군 외 프리바디에게 권한이 있을음 밝힙니다.


 

취준생K군 프로필

이 리뷰와 연관된 상품

댓글

로그인하신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